지난해 아워홈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매출 68% 증가

입력 2024-01-16 08:42  

지난해 아워홈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매출 68% 증가
신제품 '미트 라자냐'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아워홈은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68%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레스토랑간편식(RMR), 이색 메뉴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꾸준히 품질을 개선했으며 이마트, 백화점, 네이버, 쿠팡, 컬리 등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한 덕분이라고 아워홈은 설명했다.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제품은 지난해 1월 출시한 일본식 정통 덮밥 규동과 가츠동 2종이다.
아워홈은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 여행'을 온더고의 메인 콘셉트로 설정하고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비롯해 태국, 인도 등 다양한 국가의 메뉴를 상품화해 출시하고 있다.
아워홈은 올해 첫 신제품으로 '이탈리안 클래식 미트 라자냐'를 출시했다.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에서 종이 커버만 벗기고 전자레인지에서 5분간 조리하면 된다.
이 제품은 아워홈몰이나 아워홈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