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에 운동하러 간다…최고급 피트니스클럽 26일 오픈

입력 2024-01-17 11:33  

스타필드 수원에 운동하러 간다…최고급 피트니스클럽 26일 오픈
실내 골프연습장, 수영장, 테니스장, 사우나 등 갖춰
25일까지 사전 가입 프로모션…최대 20% 할인 혜택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건설 레저부문은 스타필드 수원 내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 '콩코드'(CONCORD)가 오는 26일 문을 열고 영업에 들어간다고 17일 밝혔다.
콩코드는 1천500평 규모에 피트니스,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수영장, 사우나 등 5성 호텔급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갖췄다.
피트니스는 최고급 사양의 글로벌 운동기구 브랜드 '라이프 피트니스' 제품과 최고 권위의 미국스포츠의학회(NASM)에서 발급한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트레이너팀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맞춤형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골프는 개인 연습 타석과 실내 어프로치존, 스크린 게임룸으로 구성됐고 좌우타 겸용 타석도 이용할 수 있다.



골프 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교습가'에 이름을 올린 고덕호 프로의 'PGA(미국프로골프) 아카데미'도 개설된다.
GX룸에서는 국내 최초의 가상 실내 사이클 프로그램인 '메타버스 스피닝'을 선보인다.
콩코드에는 또 정규 단식 코트 사이즈의 테니스장이 설치돼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자동으로 공을 분사하는 스마트볼 머신기로 1인 경기도 가능하다.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수영장은 선베드와 자쿠지, 최신 건습식 사우나 시설을 갖췄으며, 체형분석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다
콩코드는 수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23일), 트레이더스 수원 화서점(∼25일)의 공식 팝업 매장과 SSG닷컴(∼25일)을 통해 사전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가입 회원에게는 최대 20% 할인, 프로그램 추가 제공, 기간 연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24∼25일 진행되는 사전 오픈 투어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건설 레저부문 관계자는 "수원에 최초로 호텔급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이 생기는 만큼 지역 주민의 관심과 기대가 크다"며 "건전한 피트니스 문화를 조성하고 지역주민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