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60세대가 보는 NS홈쇼핑도 유튜브로…"커머스 콘텐츠 강화"

입력 2024-01-26 08:42  

5060세대가 보는 NS홈쇼핑도 유튜브로…"커머스 콘텐츠 강화"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NS홈쇼핑은 올해 본격적으로 유튜브 커머스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주력 고객층인 '5060세대'를 겨냥한 정보, 예능, 교양 콘텐츠를 통해 더 다양한 소비자 경험과 정보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NS홈쇼핑은 고령 세대의 디지털 전환에 맞춰 지난해부터 유튜브 커머스 콘텐츠를 강화해왔다.
지난해 연말에 제작한 '제철밥상 밥은 보약'과 이달 선보인 '맛대맛' 등의 콘텐츠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반적인 레시피 채널과 달리 방송에서 구매한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형식이다. TV와 모바일을 연결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NS홈쇼핑은 유튜브 커머스 콘텐츠가 기존 고객의 재구매를 이끌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는 유용한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S홈쇼핑 미디어콘텐츠팀 심우찬 팀장은 "NS의 유튜브 채널이 모바일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이미지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재미와 정보를 모두 갖춘 콘텐츠로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