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지난 8일 부산 본사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사 합동 'CS(고객 응대)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에서 노사 양측은 CS 실천 협약문에 서명한 뒤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고객 응대 직원의 고충 파악과 개선안 마련 등을 논의했다. 또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등 고객 응대가 증가함에 따라 'CS 혁신 협의회' 운영을 통해 CS, 민원, 콜센터 등 소통 채널 관리 기능을 통합해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목소리를 신속히 수렴하고 반영하는 시스템을 강화하기로 했다. (서울=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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