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뜨 "동남아시아 진출 1년 만에 4억 뷰 달성"

입력 2024-02-14 09:07  

숏뜨 "동남아시아 진출 1년 만에 4억 뷰 달성"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숏폼(짧은 영상) 설루션 기업 '숏뜨'는 동남아시아 진출 1년 만에 전체 캠페인 누적 조회수 4억 뷰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숏뜨는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에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LayerYourSPF'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해당 해시태그가 사용된 모든 영상의 조회수가 2억 뷰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또 베트남에서 집행한 LG생활건강[051900] 비욘드의 첫 브랜드 캠페인 'AngelAquaSoothing'에서는 해당 해시태그가 걸린 영상의 총 조회수는 6천만 뷰를 기록했다.
윤상수 대표는 "국내에서 다양한 산업군을 아우르는 숏폼 브랜드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단기간 내 해외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숏폼 마케팅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