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리뉴얼…"쇼핑과 힐링"

입력 2024-02-26 06:00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리뉴얼…"쇼핑과 힐링"
3천637㎡ 규모 센트럴스퀘어·MZ세대 인기 브랜드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개점 13주년을 맞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재단장해 쇼핑과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색을 더 강화했다고 26일 밝혔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번 재단장을 통해 야외형 쇼핑센터의 이점을 적극 살린 '센트럴스퀘어'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MZ세대 인기 브랜드까지 달라진 매력을 선사한다.
3천637㎡(1천100평) 규모의 센트럴스퀘어는 아웃렛 중앙에 위치한 분수 광장 주변을 리뉴얼했다.
분수는 광장으로 탈바꿈하고, 계단형 의자를 곳곳에 배치했다. 미국 뉴욕 맨해튼의 타임스퀘어 앞 계단을 모티브로 '스탠드형 계단' 도 조성했다.
센트럴스퀘어에서는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공연, 전시 등 MZ세대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는 29일부터 '하리보 코리아'와 아트 플랫폼 'PB'(프린트 베이커리)가 함께하는 '하리보 블루밍 가든'이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또 51개 브랜드를 재단장했고, 특히 MZ세대를 겨냥해 1천322㎡(400평) 규모 '영컨템포러리 스트리트'를 조성했다.
영컨템포러리 스트리트에는 루에브르와 세터, 레이브, 헌터, 닥터마틴 등 11개 단독 브랜드가 신규 입점한다.
하고하우스가 투자한 브랜드 마뗑킴과 보카바카, 드파운드 및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숍 '옵스큐라', 여행 콘셉트 로우로우 편집숍 '월드와이드파주'도 함께 선보인다.
독일 베를린에서 시작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보난자 커피도 아웃렛 최초로 유치했다.
아울러 800㎡(240평) 규모의 아동 전문관 '키즈 블라썸'을 리뉴얼해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등 신규 6개 브랜드를 포함해 11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내달 1∼17일 리뉴얼 기념 행사인 '뉴 오프닝 파티'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채로운 콘텐츠가 끊이지 않는 경기 서북부를 대표하는 쇼핑 명소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도 2천㎡(600평) 공간에 18개 아동·유아 브랜드를 모은 키즈관을 재단장해 선보인다.
'뉴발란스 키즈 팩토리 플래그십 스토어'와 'MLB키즈 팩토리 스토어'가 아웃렛 최초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 입점하고, 라이프스타일 숍 '버터'와 키즈 전문 브랜드 '네파 키즈'의 콜라보 매장에서는 봄 의상과 소품을 선보인다.
'아가방앤컴퍼니'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유아복 브랜드 '디즈니베이비'의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