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개편…유튜버도 가입 가능

입력 2024-02-26 10:13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개편…유튜버도 가입 가능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네이버는 최근 크리에이터(창작자)와 캠페인사의 제휴, 협업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브랜드 커넥트'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는 개편을 통해 크리에이터와 캠페인사가 제휴 활동을 관리하는 공간인 '스페이스'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하나의 캠페인사 내 다수 팀, 브랜드가 스페이스를 만들고 여러 담당자를 스페이스 매니저로 지정해 효율적으로 제휴 업무를 관리할 수 있다.
2분기에는 결제 및 정산 시스템도 도입할 예정이다.
또, 브랜드 커넥트에 가입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를 네이버 인플루언서에서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등 외부 크리에이터까지 확대됐다.
브랜드 커넥트는 2021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 제휴 2만 건, 누적 제휴 수익 103억 원을 기록했다. 현재 약 1만1천 명의 네이버 인플루언서와 2천300여 개의 캠페인사로 브랜드 커넥트를 이용하고 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