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이제 SSG닷컴에서 만난다

입력 2024-03-05 08:54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이제 SSG닷컴에서 만난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SG닷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 온라인 전문 브랜드관인 '블라썸관'을 개관한다고 5일 밝혔다.
플래그십 매장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표방하는 블라썸관은 자주 상품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 연계해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거주지 인근 이마트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주는 '쓱배송' 생활용품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입점한 패션 등 자주 상품 5천8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은 고객의 차별화한 쇼핑 경험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신상품 선출시 행사, 체험단 운영, 단독 프로모션,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기획전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10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한다.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원플러스원(1+1)에 선보이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SSG닷컴 관계자는 "자주는 생활용품부터 침구, 패션, 언더웨어까지 폭넓은 구색이 특징"이라며 "일상에서 자주 쓰는 최상의 상품을 온라인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