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고객패널 도입 20주년…"소통 강화"

입력 2024-03-14 09:09  

삼성생명, 고객패널 도입 20주년…"소통 강화"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삼성생명[032830]은 올해 고객패널 도입 20주년을 맞아 13일 오후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고객패널 킥오프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지난 2004년 금융권 최초로 고객패널을 도입했다. 2010년에는 온라인 패널을, 최근에는 MZ, 시니어 등 특화 패널을 운영 중이다.
삼성생명은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연 1회 운영하던 오프라인 고객패널을 2회로 확대한다.
온라인 고객패널의 경우 5060 신중년, 육아 여성 등 특화 패널을 운영한다. 활동 결과 공유회에는 CEO와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다.
이날 킥오프 행사에서 홍원학 삼성생명 사장은 "삼성생명은 고객패널을 20년간 운영하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