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005180]는 식물성 음료 '식물성 바유'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고 당 함량을 3분의 1 수준인 5g으로 낮췄다.
▲ LF[093050]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판매수익금 일부는 유기동물 구조 및 보호 활동을 펼치는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될 예정이다.
▲ 웅진식품은 '자연은 더 말린 배'와 '자연은 더 말린 리치'를 선보였다. '자연은 더 말린'은 제로 칼로리 음료로, 상큼하고 달콤한 과즙 맛에 당류는 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 SPC 쉐이크쉑은 '멕시칸 스파이시' 3종을 한정 출시했다. 멕시칸 스파이시쉑, 스파이시치킨, 스파이시 프라이로 매운 고추기름 '살사 마차' 소스를 쉐이크쉑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오는 5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 LG생활건강은 립 글로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6종을 국내에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즉각적인 플럼핑(plumping·도톰함) 효과가 특징으로, 멘톨 성분이 함유돼 쿨링 효과를 준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