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지난달 '스프링 페스타' 브랜드 매출 2배↑"

입력 2024-04-02 09:08  

W컨셉 "지난달 '스프링 페스타' 브랜드 매출 2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지난달 11∼24일 '스프링 페스타' 기간 브랜드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두 배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기능성과 실용성 위주의 간결하고 절제된 '미니멀리즘' 트렌드 속에 여성 컨템포러리 의류와 캐주얼 카테고리 매출이 각각 141%, 146% 늘며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봄철 수요가 높은 트위드재킷과 티셔츠, 블라우스, 가방 등도 잘 팔렸다.
봄철에 입기 좋은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매출이 고르게 증가했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정용철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봄은 재킷, 니트, 스커트 등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고객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어 매우 중요한 패션 시즌"이라며 "플랫폼 핵심 고객의 컨템포러리 수요가 높아진 만큼 입점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