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35.00
(8.55
0.21%)
코스닥
935.00
(3.65
0.3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신세계면세점,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째 1위

입력 2024-05-09 10:07  

신세계면세점,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째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2024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면세점 부문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컨설팅기관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활용한 소비자 조사 평가다.
이번 조사에서 신세계면세점은 브랜드 신뢰·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한 쇼핑 공간을 기획하고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게 좋은 평가로 이어졌다고 신세계면세점은 설명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2여객터미널과 탑승동에 걸쳐 9천907㎡(약 3천평) 규모의 면세점을 운영하는 공항 최대 면세 사업자다.
패션, 액세서리, 부티크, 향수, 화장품, 주류, 담배 등 400개에 육박하는 브랜드를 취급한다. 서울 명동점과 부산 센텀시티점 등 시내 면세 매장도 보유하고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