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북미·유럽 광고제서 잇따라 본상 수상

입력 2024-05-24 08:51  

제일기획, 북미·유럽 광고제서 잇따라 본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제일기획은 글로벌 대표 광고제인 북미 원쇼 광고제와 유럽 D&AD 어워드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미국 뉴욕에서 열린 '원쇼 2024'에서는 금상 2개, 은상 1개, 동상 2개 등 총 5개 본상을 수상했다.
금상 수상작은 삼성전자의 '언피어' 캠페인과 '트라이 갤럭시 폴드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이다.
언피어 캠페인은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인구 중 특정 소리에 공포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스마트폰 앱을 소개했다.
트라이 갤럭시 폴드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은 갤럭시 사용을 고민하는 아이폰 유저를 대상으로 갤럭시 Z 폴드의 다양한 기능을 간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영국 런던에서 열린 'D&AD 어워드 2024'에서는 제일기획 스페인 법인의 '아트 오브 해크' 캠페인의 은상 수상을 비롯해 동상 5개 등 총 6개 본상을 받았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