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LF[093050]의 패션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시리즈의 올해 봄·여름철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캠페인은 한국은 물론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시장에서 동시에 선보였다.
컬렉션 제품들은 니트, 카디건 등으로 61가지 색깔로 7가지 치수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를 확대하고 새로운 색깔과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규 핏(모양새)을 개발해 적용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다음 달에는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한 아이코닉 리미티드 에디션도 출시한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