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영남권 유일의 대형 시내면세점인 롯데면세점 부산점은 오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니캉 내캉 면세갈캉' 프로모션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인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는 프리(Pre) LDF 페이 2만원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고객과 지인과의 합산 구매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각 한 명에겐 LDF 페이 100만원을 지급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7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마도 왕복 승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외국인의 경우 부산 방문 전용 관광카드 '비짓부산패스'를 소지했다면 입점 선물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0달러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부산 김해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김해공항 매장은 조말론런던, 톰포드뷰티, 르라보, 불가리 등 다양한 향수 브랜드를 갖췄다. 몽블랑, 만다리나덕, 닥스 등 패션 브랜드와 정관장, 생과방 등의 단독 브랜드도 운영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회원이 김해공항점에서 식품을 구매할 때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영남지역 면세 쇼핑의 '메카'로 브랜드 구성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