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은 동영상 유형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기업의 광고·마케팅 담당자, 광고대행사, 미디어렙 마케터 등 전문가용 상품으로, 직관적이고 몰입감 높은 영상 소재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1∼6초 구간의 썸네일(미리보기) 영상이 중고거래 피드에 자동 재생되며, 클릭 시 최대 60초 길이의 풀스크린 영상으로 전환된다.
당근은 오는 27일 오후 3시 상품을 소개하는 온라인 웨비나를 개최한다.
다음 달 1일부터 31일까지는 출시를 기념해 '광고비 100%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상훈 당근 광고실장은 "브랜딩 목표부터 서비스 신청, 구매 등 전환 목표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당근 전문가 모드 동영상 유형 광고를 통해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전했다.
hyuns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