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열차 정시 운행률을 높이기 위한 고객 참여 'SRT 정시운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SR 직원들은 고객들에게 호차별 분산 승하차, 정확한 승차권 확인, 정시 승차, 동탄역 스크린도어 안쪽 배웅 지양 등을 당부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열차 정시 운행률을 높이기 위한 고객 참여 'SRT 정시운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SR 직원들은 고객들에게 호차별 분산 승하차, 정확한 승차권 확인, 정시 승차, 동탄역 스크린도어 안쪽 배웅 지양 등을 당부한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