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이구홈 성수' 방문객이 한 달 만에(지난달 20일∼이달 27일) 10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이구홈 성수는 주방, 리빙, 홈데코, 문구, 패션·잡화, 화장품 관련 브랜드를 제안하는 29CM의 오프라인 공간으로 온라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O4O(Online for Offline·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경험을 강화했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성수동 연무장길에 있는 이구홈 성수에서 오픈 한 달간 면세를 받은 외국인 고객 매출 비중은 전체의 27%로 집계됐다.
29CM는 주방, 패션·잡화, 문구 등 순으로 인기가 많았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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