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가 운영하는 쉐이크쉑은 불고기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소고기 패티에 소불고기를 넣은 '더불고기 쉑'과 소고기 소시지에 불고기 마요 소스와 소불고기, 채소 피클을 더한 '더 불고기 도그'다.

▲ 오뚜기[007310]는 'LIGHT&JOY 당을줄인 핫케이크믹스'를 내놨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주요 제품 대비 당 함량을 50% 이상 낮췄다. 버터 분말과 메이플맛 분말을 추가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냈다.

▲ 남양유업[003920]은 신제품 '말차에몽'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대표 초코우유 '초코에몽'의 라인업을 확장한 것으로 브랜드 고유의 진한 맛에 글로벌 말차 트렌드를 더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우유에 강황을 더한 신제품 '속편한 하루강황'을 출시했다. 항산화 작용은 물론 치매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강황과 면역력 강화를 돕는 생강이 들었다.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소화 불편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