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스포츠 게임단 T1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 굿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업 굿즈는 인형, 키링 인형과 포토카드, 랜덤 피규어 키링, 데스크매트, 티셔츠 등 총 11종이다. T1은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특별 테마 공간을 조성, 선수 사인 유니폼이 전시된 포토존과 롤드컵 경기 장면 등 팬들의 몰입도를 높이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마련한다.

▲ SOOP[067160]은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함께 생명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10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문화 조성을 위한 법률(자살예방법)'을 널리 알리고, 자살예방교육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SOOP은 스트리머 교육 페이지 운영을 통해 플랫폼 운영 정책, 위법 행위 예방, 사행성 활동 방지 등을 안내해 스트리머와 유저 모두가 안전하게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