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10년 이상 장기 우수 고객 SK나이츠 경기 초청
델 테크놀로지스, '델 파워엣지 XE7740' 서버 출시

▲ SK텔레콤[017670]은 추석 명절을 맞아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티딜'에서 다음 달 9일까지 '추석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예년 대비 연휴 기간이 길다는 점을 감안해 선물·음식에 더해 여행·숙박 관련 상품을 대폭 확대했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상품 3종을 온라인 최저가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 SK텔레콤은 장기 우수 고객을 프로농구 SK나이츠 서울 홈경기에 초청한다고 22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10∼11월까지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일곱 차례의 SK나이츠 서울 홈경기에 1천75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초청 대상은 SK텔레콤 가입 연수 10년 이상 고객으로, 오는 28일까지 SKT 스페셜T 홈페이지에서 먼저 1·2회차 초청 경기 응모를 진행한다.
▲ 델 테크놀로지스는 업계 최초로 인텔 가우디 3 PCle 가속기를 통합 구성한 '델 파워엣지 XE7740' 서버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파워엣지 R 시리즈의 통합 용이성과 XE 시리즈의 성능 및 확장성을 결합한 4U 폼팩터 서버로서 강력한 성능, 비용 효율성, 유연성을 바탕으로 기업들이 엔터프라이즈 AI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