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신진 작가 문수민 개인전
함소아제약, '닥터. 트리플 칼마디 뼈튼튼' 출시

▲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한국바이오켐제약과 명절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두 회사는 설날과 추석명절 1년에 2차례 명절 위문금을 지원한다. 총 성금 1천800만원 중 800만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금남면 안심하우스, 조형아파트 경로당, 노장1구 경로당, 봉대리마을 경로당, 금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총 5곳에 전달된다. 또 대평공립 지역아동센터에 700만원, 세종 YWCA에 300만원이 지원된다.

▲ 광동제약[009290]은 본사 로비와 홍보관에서 신진 작가 문수민의 개인전 '내 감정이 머무는 곳'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과천시 지원을 받아 마련됐다. 신진 작가들의 창작 활동을 장려하고 임직원과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일반 시민에게도 무료로 개방돼 더 많은 사람이 일상에서 예술을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했다.

▲ 함소아제약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신제품 '닥터. 트리플 칼마디 뼈튼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함소아제약이 독자 개발해 특허를 취득한 녹각·오미자 복합 칼슘을 비롯해 해조칼슘과 유청 칼슘까지 세 가지 칼슘을 한 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요거트 맛 츄어블 제형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고 어린이 안전캡 포장을 적용해 과량 섭취를 방지한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