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한국앤컴퍼니그룹이 그룹 차원의 홍보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영상은 한온시스템 인수 이후 지주사인 한국앤컴퍼니와 자회사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를 포괄해 만든 것으로, '퀘스천 앤 액트'(Question & Act·끊임없이 묻고 실행하라)'라는 주제 아래 기술로 세상을 움직이며 혁신을 실현하는 그룹의 비전을 담았다.
그룹 사업 영역을 ▲ 모빌리티 테크(모빌리티 기술) ▲ 프리시전 테크(정밀 기술) ▲ 라이프 앤 소셜 밸류(삶과 사회적 가치)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모빌리티 테크에서는 타이어, 배터리, 열 관리 설루션 등 사람과 사물의 이동을 만드는 핵심 기술이 다뤄졌다.
프리시전 테크는 정밀 가공, 스마트 제조, 차세대 하드웨어, 광학 기술 등 미래 산업의 방향을, 라이프 앤 소셜 밸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그룹의 노력을 조명했다. 시네마틱 촬영 기법과 3D·모션 그래픽을 활용해 영상의 몰입감을 높였다.
영상은 한국앤컴퍼니 ES사업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문·영문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vivid@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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