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쇼핑 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가 오는 30일 개막한다.
SSG닷컴(쓱닷컴)은 쓱데이 개막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패션과 리빙, 푸드, 가전 등 품목별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수준 혜택에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 쓱데이 행사 상품을 쓱닷컴 이마트몰에서 주문하면 쓱배송을 통해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받을 수 있다.
쓱닷컴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기획 상품으로는 한돈 삼겹살 에디션(2㎏), 참기름 세트(50㎖×4개) 등을 준비했다.
다음 달 3∼9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인기 식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장보기 타임특가' 행사를 연다.
또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와 명품, 뷰티, 여행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쓱라이브'(SSG.LIVE)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쓱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 '신세계그룹 페스타'를 연다.
여주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파주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음 달 13∼23일 각각 행사를 개최한다.
입점 그룹사 브랜드는 제품을 매장 가격에서 최대 30%를 추가로 할인한다.
신세계팩토리스토어는 가을·겨울(F/W) 상품과 시코르 상품 특가전을 열고 해외 명품·의류 특가전을 펼친다.
와인앤모어는 인기 주류 30종을 최대 50% 추가 할인하고 주말 시음 행사를 연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