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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국내 서비스 품질평가 2관왕…KS-SQI·NCSI 1위

입력 2025-11-11 15:47  

대한항공, 국내 서비스 품질평가 2관왕…KS-SQI·NCSI 1위


(서울=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대한항공이 국내 주요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잇따라 1위를 차지했다.
대한항공은 11일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에서 항공사 부문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대한항공은 평가 항목 가운데 정확성, 전문성, 진정성, 친절성 등 부문에서 다른 항공사보다 높은 점수를 얻었다.
대한항공은 '2025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에서는 대형항공(FSC) 부문 1위에 3년 연속 선정됐다.
NCSI는 기업 경쟁력 강화와 국민 삶의 질 상승을 위해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모델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1위 선정은 대한항공이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을 바탕으로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지속해서 수행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항공사로서 고객과 소통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bin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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