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애경산업의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소비자에 맞춰 개발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가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전 점포와 온라인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에이지투웨니스의 인기 제품인 '에센스 팩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일본 시장 특성에 맞춰 질감과 색, 성분을 현지화했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 현지화와 마케팅, 소비자 접점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