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마켓(지마켓)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기반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펼칠 '뷰티 앰버서더 1기'를 선발했다고 24일 밝혔다.

앰버서더 1기로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쇼호스트, 아나운서, 파워블로거 등 지원자 1천여명 중에서 30명이 뽑혔다.
이들은 다음 달부터 내년 2월까지 석 달간 활동하며, G마켓에 새로 입점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써보고 후기를 콘텐츠로 제작한다.
G마켓은 지난 21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연희 G마켓 비즈니스 디벨로퍼 매니저는 "뷰티 카테고리는 실제 사용자 리뷰가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분야인 만큼 SNS를 활용한 온라인 콘텐츠로 생생한 사용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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