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투더블유, CJ올리브네트웍스와 AX 전환 파트너십
토스, 국내 체류 외국인 무료 해외송금 50개국으로 확대

▲ 멀티모달 인공지능(AI) 기술 개발 스타트업 트웰브랩스가 영상 AI 모델 마렝고 3.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영상을 보는 수준을 넘어 영상 속 장면의 텍스트, 음성, 움직임, 상황 맥락을 통합적으로 이해하는 차세대 비디오 파운데이션 모델이다. 마렝고 3.0은 영상 속 대사와 동작을 연결해 해석하고, 행동이나 감정 등을 시간의 흐름에 따라 추적해 인간에 가까운 수준의 영상 이해 능력을 구현한다. 이미지와 텍스트를 동시에 검색할 수 있는 복합 이미지 검색 기능이나 고유명사 검색 기능도 도입됐다.

▲ 빅데이터 분석 인공지능(AI) 기업 에스투더블유[488280](S2W)가 CJ올리브네트웍스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AX(AI 전환)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양사는 기업에 보안 AI 플랫폼 퀘이사와 도메인 특화 온톨로지 플랫폼 SAIP 등 S2W가 제공하는 주요 AI 설루션 도입을 추진한다.

▲ 토스가 국내 체류 외국인 전용 해외송금 서비스의 송금 가능 국가를 50개국으로 확대했다. 토스는 홍콩, 인도, 싱가포르 등 36개국을 신규 추가해 송금 가능 국가를 14개국에서 50개국으로 늘렸다. 내년 6월까지는 국내 체류 외국인을 대상으로 해외송금 무료 프로모션을 한다. 전달 기준 국내 체류 외국인의 월평균 해외송금 횟수는 약 2.9회라고 토스는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