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이노션은 글로벌 광고·마케팅 전문 매체 캠페인아시아가 주관한 '2025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에서 김정아 대표이사 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가 한일 통합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리더'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김 대표는 현대차 '밤낚시' 캠페인과 고령층 환경 개선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프로젝트 '안전목욕탕' 등 올해 내놓은 대표작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술과 크리에이티브를 융합한 조직 개편, 데이터 기반 설루션 제안, 엔터테인먼트 전문 조직 '스튜디오 어빗' 설립 주도 등도 주요 성과로 꼽혔다.
이노션은 같은 시상식에서 한국의 '올해의 에이전시' 1위에도 선정됐다.
캠페인 아시아는 이노션이 광고를 넘어 새로운 콘텐츠를 실험하고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였다고 평가했다.
김 대표는 "이번 수상은 이노션의 전방위적 성과에 대한 국제적 인정"이라며 "앞으로도 광고를 넘어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는 기업으로서 글로벌 무대에서 더 큰 도약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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