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새해를 맞아 '2026 유니콘 드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유니콘과 무지개를 메인 콘셉트로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맞이하자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게 특징이다.

▲ 배스킨라빈스가 1월 이달의 맛 '베리 굿'을 내놨다. 딸기 과육이 가득한 아이스크림에 마카롱 토핑을 추가해 달콤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먹는 듯한 맛을 구현했다.

▲ 대상[001680] 청정원이 실온 보관이 가능한 간편 간식 '고소한 훈제메추리알'을 출시했다. 국내산 메추리알을 간장소스로 졸인 뒤 대체 당인 알룰로스로 단맛을 살렸다.
▲ hy는 프리미엄 발효유 '메치니코프'의 신제품 2종 '무가당 플레인'과 '화이바 애플'을 내놨다. 두 제품 모두 hy가 자체 개발한 유산균 3종이 포함됐고, 1회 섭취량 당 최대 8g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 투썸플레이스는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내놓으면서 기존 '스초생'과 '화이트 스초생'에 더해 딸기 케이크 제품군을 확장했다.

▲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말 캐릭터가 연상되는 '복받으란말', '사랑한단말' 등 도넛 4종을 내놨다. 신제품은 말의 얼굴과 말발굽, 당근밭 등을 도넛으로 표현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