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CJ온스타일이 '대국민 공감'을 목표로 소통전문가 김창옥과 손잡고 새 콘텐츠 커머스 지적재산권(IP) '대국민 쇼핑 설루션 더 김창옥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김창옥은 tvN '김창옥쇼', '어쩌다 어른'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소통 전문가다.
새 콘텐츠는 국내 최초로 커머스에 강연 콘텐츠를 결합한 '이머시브'(Immersive·몰입형) 포맷으로 단순한 상품 설명이 아니라 브랜드와 상품을 재해석해 삶의 이야기로 풀어낸다.
김창옥 특유의 공감형 스토리텔링을 통해 판매 브랜드가 고객의 일상과 맞닿는 접점을 만들 수 있으리라는 것이 CJ온스타일의 설명이다.
방송은 격주 화요일 저녁 모바일과 TV, 티빙에 동시 송출된다. 지난달 진행한 '더 김창옥 라이브' 1회차 스튜디오 방청객 모집은 5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해 큰 관심을 모았다.
오는 6일 첫 방송의 주제는 '새로운 시작, 나를 위한 위시템'으로, 신년을 맞아 여행과 건강을 꼭 챙기자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한 강연과 함께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드시모네' 유산균을 판매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더 김창옥 라이브'는 공감을 매개로 브랜드의 세계관과 고객의 삶을 잇는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모델"이라며 "콘텐츠에 대한 몰입이 곧 신뢰와 선택으로 이어지는 커머스 경험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