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에르메스 뷰티가 '플랭 에르 루미너스 매트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 연출을 돕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5가지 밝기와 쿨·뉴트럴·웜 등 3가지 톤으로 세분화돼 모두 34종 색상으로 구성됐다. 전국 에르메스 퍼퓸&뷰티 매장과 에르메스 부티크 매장,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 펜디가 새로운 아이코닉한 가방인 '펜디 웨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봄·여름 패션쇼에서 처음 공개된 이 가방은 호보 백 디자인을 펜디식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가벼운 착용감과 편안한 실루엣, 여유로운 수납력을 갖춰 현대 여성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설계됐다.

▲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탁월한 꾸뛰리에 퍼퓨머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시그니처 향을 우아하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배쓰&바디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산뜻하고 은은한 향기를 남기는 '핸드&바디 리퀴드 솝'과 섬세한 향기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핸드&바디 로션'으로 구성됐다.

▲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여아 프린세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엠걸즈가 올해 봄·여름(SS) '러블리 데일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4∼9세 여아를 대상으로 등교와 나들이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일상복을 중심으로, '라운드넥 캉캉프릴 조거 셋업'과 '부클패치 배색 야구점퍼' 등을 선보인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