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셀파렉스, 배달의민족 배민B마트 입점
삼양바이오팜, 중동 의료 전시회서 봉합사·지혈제 기술력 홍보

▲ HLB제약[047920]은 의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4천만원 상당의 일반의약품을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의약품은 피부질환 치료에 사용되는 '보두레아크림'으로, 재단을 거쳐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 동아제약은 배달의민족 퀵커머스 서비스 배민B마트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 4종이 신규 입점한다고 12일 밝혔다. 배민B마트에서 선보이는 셀파렉스 제품은 멀티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루테인지아잔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등 총 4종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퀵커머스와의 협업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소비 방식을 일상 중심으로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라고 말했다.

▲ 삼양바이오팜은 9∼12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중동 최대 의료 전시회 'WHX Dubai 2026'에 참가해 봉합사와 지혈제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회사는 미늘형 봉합사 '테라픽스'와 흡수성 지혈제 '써지가드'를 홍보했다. 중동을 비롯해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다양한 국가의 고객사 60여 곳과 상담을 진행하며 헝가리 봉합사 공장의 연간 생산 규모를 최대 11만㎞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서울=연합뉴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