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농심[004370]은 저칼로리 용기면 브랜드인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쇼유완탕'과 '누들핏 새우완탕'을 출시했다. 쇼유완탕 맛은 간장을 기본으로 한 담백한 맛, 새우완탕맛은 새우 풍미가 살아 있는 맛을 구현했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 오뚜기[007310]는 100% 국내산 계란을 활용한 간편식 신제품 '퀵모닝 오믈렛' 2종(플레인 맛, 토마토 맛)을 선보였다. 플레인 맛은 기본형 오믈렛으로 취향에 따라 소스를 곁들일 수 있고, 토마토 맛은 오믈렛과 함께 토마토소스가 제공된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신제품 '한입치즈' 3종(오징어 맛, 어니언베이컨 맛, 블랙페퍼 맛)을 선보였다. 35g 소용량 구성으로 1인 가구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설명했다.

▲ 국순당[043650]은 고구마 증류소주 '려 2026 병오년 에디션'을 내놨다. 100% 고구마를 원료로 빚은 후 1천 일 동안 전통 옹기에서 숙성한 전통 증류소주다. 40도로 먼저 출시됐고, 향후 25도도 출시될 예정이다.

▲ 해태제과 빨라쪼는 고르곤졸라 치즈 젤라또를 출시했다. 신선한 원유로 만든 고르곤졸라를 사용해 고소함과 단맛이 진하고, 프리미엄 소금인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짭짤한 감칠맛이 더해졌다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