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JOB] 즐거운 여름방학에는 채용 소식도 가득해요

입력 2018-06-11 10:08  


[알쓸신JOB]

[캠퍼스 잡앤조이=박해나 기자] 알아두면 쓸데 많은 신박한 JOB 정보 ‘알쓸신JOB’. 지금 가장 이슈가 되는 잡 뉴스와 관련 기사를 한데 모아 소개합니다. 



지루하고 힘들었던 기말고사를 끝내고나니, 드디어 여름방학이다. 많은 취준생이 방학을 맞아 잠시 휴식을 취하며 천천히 하반기 공채를 준비한다. 하지만 조금 더 빠르게 움직여 틈새시장을 공략해보는 건 어떨까. 방학 중에도 관심있게 볼만한 기업의 채용 소식이 쏟아진다. 

현대리바트는 전산 시스템 운영 및 관리 부문에서 대졸 신입을 선발한다. 모집인원은 0명이며, JAVA, ORACLE 숙련자를 찾는다. 서류 접수는 6월 24일까지이며 서류 전형 후 면접 전형과 채용 검진을 거쳐 입사할 예정이다. 급여는 월 3800~4000만원이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는 5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일반계열 28명과 어문계열 17명 등 총 4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신입사원은 국내 기업을 위한 해외 시장 개척, 해외 투자 진출 지원 및 시장 정보 조사, 외인 투자 유치, 내부 경영관리 업무 등을 담당한다. 또한 해외 순환 근무는 필수다. 6월 26일부터 7월 3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으며 서류 전형 후에는 필기시험과 인성 및 NCS직업기초능력평가, 영어회화테스트 및 역량 면접, 임원 면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 관련 기사 바로 보기 

국토교통분야 공공기관… ‘줄줄이’ 채용 중 (이도희 기자, 2018.06.08) 

“이달부터 국토교통분야 공공기관 및 산하연구기관의 채용이 대거 예정돼 있다. 6월 7,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국토교통기술대전’에 국토교통분야 기관 채용담당자들이 참석해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비상교육, 6월 신입·경력직 수시채용 (홍효진 인턴 기자, 2018.06.08)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6월 24일 마감), 서류전형 및 1차면접, 인성검사 및 1차면접, 최종면접(정규직), 입사 순으로 이뤄진다. 비상교육은 이번 채용을 통해 총 두 자리 수의 인원을 선발한다. 직무에 따라 채용기간이 상이하며, 마감기한과 관계없이 최종 합격자가 확정될 때까지 지원가능하다.”

티맥스소프트 ‘차세대 프런티어(Frontier) 1기 신입 공채’ (홍효진 인턴 기자, 2018.06.11) 

“티맥스그룹이 관리, 글로벌, 기술, 영업 등 전 영역에서 티맥스의 새로운 성장과 미래를 주도할 ‘차세대 프런티어(Frontier) 1기 신입 공채’를 실시한다. 서류 전형 후 실무 면접, 경영진 면접, 채용 검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류 마감은 6월 30일이다.” 

해커스교육그룹, 6월 30일까지 신입·경력 채용 (홍효진 인턴 기자, 2018.06.11) 

“해커스교육그룹이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급여 담당자, 재무/회계, SNS홍보/마케팅, 어학원 운영 및 마케팅, 해커스톡 기획/마케팅, 웹디자이너, 어학원 교육상담, 이러닝CS학습상담직, 공무원CS영업, QA엔지니어 등이다. 6월 30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는다.”

phn0905@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