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베스트셀러 아쿠아 쿠션·텐션 쿠션 2종 리필 기획 세트 출시

입력 2018-10-18 15:07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브랜드 베스트셀러 쿠션 제품인 아쿠아 쿠션과 텐션 쿠션의 본품과 리필을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클라뷰 쿠션 2종의 본품과 리필이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와 리필 제품은 그동안 아쿠아 쿠션과 텐션 쿠션을 사용해왔던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선보이게 됐다.

클라뷰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아쿠아 쿠션(블루 펄세이션 하이커버리지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과 텐션 쿠션(어반 펄세이션 하이 커버리지 텐션 쿠션)은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12차 리오더를 거듭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아쿠아쿠션은 출시 당시 1시간 만에 1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탁월한 촉촉함과 수분광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텐션 쿠션은 탁월한 커버력과 쫀쫀한 밀착력으로 꾸준히 입소문을 탄 인기 제품이다.

클라뷰 쿠션 리필 세트는 본품(퍼프 포함)과 리필, 퍼프 1매로 구성됐고, 리필 단품은 리필과 퍼프 1매로 구성돼 있다. 21호 화사한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미디움 베이지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이대 엘큐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클라뷰는 아쿠아 쿠션 및 텐션 쿠션 리필 세트 출시 기념으로 10월 31일까지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쿠션 리필 세트 구매 시 20% 할인, 리필 단품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균일하고 밀착력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항균 루비셀 쿠션 퍼프 2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아쿠아 쿠션과 텐션 쿠션은 제품 출시 이후부터 지속적인 인기를 누려온 만큼 소비자들의 리필 제품에 대한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며 “소비자들의 성원으로 리필 세트까지 출시하게 된 만큼 더욱 많은 분들이 클라뷰 쿠션의 제품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