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남민영 기자] 출제위원급 교수진의 노하우로 최단기합격을 도와주는 한국건축토목학원이 12월 18일 공표된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온라인교육(건축·토목기사자격증)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한국건축토목학원은 건축기사, 토목기사부터 기술사, 산업안전기사 등의 자격증 과정과 기술직공무원 과정을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이다. 건축·토목학원 1호로 대표 박영태 원장이 개원한 이래 33년 전통의 노하우를 통해 건축, 토목 산업현장에서 활동하는 인재를 양성해왔다.
한국건축토목학원에서는 건축기사, 토목기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사이에서 인지도 높은 성안당, 건기원, 세화출판사 교재의 저자 직강을 수강할 수 있다. 교재를 직접 집필한 교수진이 진행하는 양질의 강의를 통해 다양한 이론, 실기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이곳의 출제위원급 교수진은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해 높은 합격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년 변화하는 건축기사, 토목기사 자격증 시험 출제경향에 완벽 대비하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인터넷강의를 병용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 점도 경쟁력이다. 수강생은 별도로 운영하는 고화질 인터넷강의를 수강하며 언제 어디서나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이에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독학하길 원하는 수험생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신성대학교 겸임교수로 재직 중인 한국건축토목학원 대표 박영태 원장은 “이번 수상에 힘입어 2019년에도 최다 합격자 배출, 최고 합격률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서비스, 품질,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은 업체들을 선별했다. 2018년에는 23개 수상업체가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BUSINESS와 JOB&JOY, 후원사인 한국경제신문을 통해 공표되었다.
moonblue@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