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54.85
(54.80
1.34%)
코스닥
927.79
(3.05
0.33%)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문트리(MOONTREE), 스마트한 피부 보호 습관

입력 2019-06-04 16:08   수정 2019-06-04 17:06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하며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추구하는 문트리(MOONTREE)가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뷰티(피부보호크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문트리(MOONTREE)는 비더원이 론칭한 새로운 뷰티 케어 브랜드로 단순 스킨케어 솔루션을 소개하는 브랜드가 아닌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건강하게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케어 방법을 소개한다.

문트리(MOONTREE)는 ‘Believe in Ingredients’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피부에 전달되는 성분의 중요성과 고유 효능을 믿어 엄선된 원료들로 피부에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성분만을 사용한다. 또한 자연을 원료로 한 천연 유래 성분을 활용해 유해성분 없는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문트리(MOONTREE)의 ‘프로텍티브 스킨케어 힐밤’(이하 ‘힐밤’)은 피부마찰을 최소화하여 피부 쓸림, 까짐, 물집 등을 방지해주는 밤 타입의 피부보호 예방크림이다. 반창고나 뒤꿈치패드를 붙이는 기존 방식과는 다르게 피부에 직접 발라 Anti-blister formula™로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주고,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으로 마찰이 예상되는 어느 부위에 사용해도 안전하다.

특히 ‘힐밤’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 각질 완화에 도움을 주고 보습 및 각질 케어 목적으로도 사용 가능해, 출시 후 소비자들의 후기로 입소문을 타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