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IT직군 공채모집 활발···한컴그룹, 안랩, 아프리카 TV 등 신입·경력사원 모집 실시

입력 2019-11-13 15:31  




[캠퍼스 잡앤조이=한종욱 인턴기자] 이달 채용 시장에서도 IT엔지니어 직종 모집이 뜨겁다. 한컴그룹과 안랩, 아프리카TV는 신입·경력사원을, 라인스튜디오와 엔테크서비스는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라인 스튜디오에서 내년 1월부터 8주간 근무하는 정규직 채용 연계형 SW개발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게임 서버 개발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이다. 기졸업자 혹은 내년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가능하고 자바와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 숙련자를 우대한다. 이달 17일까지 원서모집 이후 23일부터 온라인 코딩테스트가 치러질 예정이다.

네이버 계열사 엔테크서비스 역시 채용 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UI개발, SW개발 ,SW QA 엔지니어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3개 직군 모두 구술, 라이브 코딩 면접 등 필기시험을 거쳐 내년 1월 6일 인턴으로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그중 UI와 SW개발 직군은 8주간 근무 이후 우수자에 한해 3월 1일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내달 15일까지며 SW개발 부문은 8일까지다.

한컴그룹이 신입·경력직을 모집 중이다. 한글과컴퓨터, 한컴MDS, 한컴라이프케어, 한컴텔라딘, 한컴로보틱스, 한컴모빌리티, 아큐플라이AI 등의 회사에서 △국내·해외영업 △사업기획 △개발 △생산 △서비스기획·운영 △관리 등의 직종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규모는 신입·경력사원 200여 명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면접, 인·적성 검사,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원서접수는 오는 18일까지다.

아프리카TV도 신입·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분야는 모바일 앱 개발, 서버 개발, 솔루션 개발,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개발 및 품질개선, 웹 서비스 개발, VR·AR 연구 개발, 시스템 운영, 서비스 QA, 선행기술 연구기획, UI/UX 디자인 등 20개 부문이다. 채용설명회도 온라인 직무설명회와 현장 채용설명회를 통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오는 22일까지 원서 접수 이후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안랩은 주니어 개발자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 SW개발, HW개발, QA로 구분되며 담당 업무, 우대요건 등은 상이하다. 자격요건은 신입 또는 5년 이하의 경력자로서, 내년 1월 입사하여 정상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오는 24일까지 원서접수 이후 내달 코딩테스트, 면접 등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jwk108@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