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퍼포먼스디렉터 채용…중앙일보, 조선비즈 등 언론계 채용도 활발

입력 2020-12-17 11:29  


[한경잡앤조이=이도희 기자] 미디어 기업들이 올해 막바지 채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S넷비전, e대한경제, cpbc 부산가톨릭평화방송, 중앙일보, 내일교육, SM엔터테인먼트, 조선비즈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GS넷비전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PD 경력 채용

라이프 쉐어 크리에이터 GS넷비전에서 분야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할 열정 있는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PD이며, 직무 미션으로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 영상편집을 진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콘텐츠 제작 및 PD 경력 2년 이상이며, 학력은 2년제 대학교 졸업(전문학사)이상 또는 동등한 학력을 소지한 자이다. 우대사항으로는 콘텐츠, 영상 관련 학과 전공, 영상프로덕션 등 제작사 및 디지털대행사 제작 부서 근무 경험, 유튜브 채널 관련 경험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2020년 12월 22일 오후 4시까지 이며, GS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e대한경제 신입, 경력 인턴기자 채용 모집

올 10월 종합경제지로 재창간하해 국내외건설 국토개발, 주택/부동산 등 업계의 정보를 제공하ㄴ는 e대한경제에서 신입, 경력 인턴기자를 모집한다.

제출서류는 공고 내의 해당 이메일로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자사양식)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제출하면 되고, 그 외 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 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2020년 12월 17월까지이다.

cpbc 부산가톨릭평화방송 공개채용

cpbc 부산가톨릭평화방송에서 방송기술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주요업무는 방송제작, 운용, 송신소, 연주소 관리 이며, 채용 형태는 계약직(1년)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무선설비(산업)기사, 무선설비기능사, 방송통신(산업)기사, 방송통신기능사 중 1개 이상의 자격증이 필수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교적사본(해당자에 한함)이고,접수기간은 12월 28일 오후 6시까지다.




중앙일보 편집기자 경력채용

중앙일보에서 편집기자 경력채용을 진행한다. 4년 이상 10년 이하, 일간지 신문 편집기자 경력을 보유한 자를 대상으로 한다. 한국편집기자협회 편집상 수상자를 우대한다. 제출서류는 본인 제작지면 20개를 첨부한 포트폴리오가 필수이며, 파일 형식은 PDF 파일 또는 ZIP 파일 (10MB 이하)로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 면접 △ 처우협의 및 채용검진 순이며 접수기간은 12월 20일 오후 11시59분 까지다.

교육 전문 주간지 내일교육 취재 파트 신입 리포터 모집

내일신문을 모기업으로 한 내일교육에서 취재 파트 신입 리포터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기회의 참석 및 자유 취재이며, 경력사항은 매체 및 교육 기관 경력자 우대이다.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 중, 고등 자녀를 둔 30~40대 기혼 여성이다. 서류 마감은 이달 18일이다

SM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디렉팅 영상촬영&편집 담당 채용

SM엔터테인먼트에서 퍼포먼스디렉팅 영상촬영&편집 담당자를 채용한다. 영상촬영&편집이 가능한 분, Kpop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난 자가 지원 필수요건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되고, 지원 시 포트폴리오는 첨부 필수이다. 전형절차는 △ 서류합격통보 △ 1차 면접 △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2021년 1월 1일까지다. 

조선비즈 디지털편집국 인턴기자 채용

모집 부문은(채용 전환형)이며, 근무평가 우수자는 최종면접과 신체검사 등을 거쳐 수습기자로 채용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필기시험 △ 면접전형 △ 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필요에 따라 추가 전형이 있을 수 있다. 접수기간은 12월 20일까지이며, 조선비즈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tuxi01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