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도 채용은 계속… LG전자·KCC건설은 신입사원 모집

입력 2020-12-30 12:26  




[한경잡앤조이=이도희 기자] 올 12월 5주차 현재 LG전자·KCC건설은 신입사원을, 에스원·삼성전기·쏘카는 경력직 모집에 한창이다. 

쏘카는 R&D부분 경력 개발자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백오피스개발자, 백엔드(서버)개발자,DBA, 웹프론트엔드개발자, iOS개발자, Android개발자 등으로 공통지원자격은 지원직무 경력 2년이상인 자이다. 이달까지 서류접수 이후 2021년 1월 9일과 10일 양일간에 걸쳐 코딩테스트, 이후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접수마감 일시는 31일 오후 4시다.

LG전자도 한국영업본부 신입사원 접수를 받고 있다. 모집분야는 B2B와 B2C 채널영업이다. 자격요건은 21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2월 인턴십 가능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1·2차 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2월 약 4주간 인턴십 이후 3월께 최종입사 예정이다. 접수마감 일시는 31일 오후 11시다.

KCC건설은 신입사원을 모집중이다. 모집부문은 건축, 전기, 설비, 공사관리, 개발, 경영정보 등이다. 전 부문 정규직으로, 모집인원은 00명이다. 공통 자격요건으로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1.02 졸업예정자 중 즉시 근무 가능자, 全 학년 평점 3.0이상 (3.0 / 4.5만점 기준), TOEIC 65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5등급(OPIc IL) 이상 성적 소지자 등이다. 내년 1월 5일 서류접수를 마감한다.

삼성그룹은 1월 6일까지 경력직 채용 서류를 접수한다. 먼저 에스원은 빅데이터, 영상인식, 모바일앱개발, 부동산임대관리, 기계설비직, 정보보안관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중이다. 부문별 연차 및 모집요건이 상이한 만큼 상세 공고확인이 요구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이후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 및 최종합격 순으로 최종발표는 내년 2월 중이다. 

삼성전기에서는 각각 석박사 및 학사(실무경력 6년이상) 보유자를 대상으로 경력직 충원중이다. 모집직무는 공정개발, 재료개발, 기반기술, 설계 및 제품개발, 설비개발, 품질 등이다. 마감일은 1월 10일이다.

tuxi01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