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종근당 등, 새해 첫 주 마감하는 대기업 채용

입력 2021-01-04 09:46  




[한경잡앤조이=이도희 기자] 2021년 새해 연휴에 이어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하는 기업이 등장했다. KCC건설은 각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해 1월 5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 세부직무는 ‘건축시공’, ‘전기시공’, ‘설비시공’, ‘현장관리’, ‘개발사업 수주 및 관리’, ‘웹/모바일 프로그램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이다. 

학사 학력의 기졸업자 또는 내년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 학년 평균 평점 3.0점이상이고, 지원분야 전공자는 지원할 수 있다. 또 토익 점수650점이상 또는 토익 스피킹 5등급(OPIc IL) 이상의 어학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지원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외국어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1월중 인적성검사 및 면접전형을 진행하며, 채용검진 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GS파워는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을 진행해 1월 6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발전소 운영 계열의 ‘발전소 운영 및 유지보수’, ‘발전소 환경설비 및 화학설비 운영’ 등의 분야와 발전소 건설 계열의 ‘발전소 기계’, ‘발전소 전기’, ‘플랜트 토목’ 분야, 경영지원 계열의 ‘인사/노무’, ‘회계/세무’ 분야 등이다.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생을 대상으로 하며, 공인 영어성적(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에 한함)을 보유해야 한다. 모집 분야별 어학성적 기준, 우대사항, 지원가능한 전공분야 등은 GS파워 채용페이지나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온라인테스트와 1차면접, 건강검징,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종근당은 ‘신입 및 경력직 수시채용’을 진행해 2021년 1월 11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분석연구’, ‘합성연구’, ‘바이오중개연구’, ‘바이오QA’, ‘학술’ 부문은 신입 및 경력직 직원을 모집하고 ‘ETC마케팅’부문은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 신입직은 기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이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 중 ‘바이오QA’부문은 영어 또는 일본어 능통자를 우대하고, ‘학술’ 부문은 약사 면허증 필수이며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이외에 지원부문별 지원경력 및 우대요인은 종근당 채용홈페이지나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및 AI면접 이후 1차면접과 2차면접, 채용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tuxi01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