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본부장 정경원)가 국가고객만족도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우체국택배는 택배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이같이 밝히고, 우편서비스와 우체국택배가 명실상부한 ‘명품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습니다.
우정사업본부의 우편서비스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와 대한민국 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종합대상을 3년연속 수상했으며 우체국택배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5년연속 1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된바 있습니다.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이같이 밝히고, 우편서비스와 우체국택배가 명실상부한 ‘명품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습니다.
우정사업본부의 우편서비스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와 대한민국 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종합대상을 3년연속 수상했으며 우체국택배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5년연속 1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된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