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브랜드 가치는 전 세계 주요 통신 사업자 중 24위에 해당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국계 브랜드 조사기업인 브랜드 파이낸스가 발표한 ''브랜드 가치로 본 2009년 상위 50위 통신 사업자'' 자료에 따르면 SK텔레콤의 브랜드 가치는 21억3천900만달러로 평가됐습니다.
이는 1년 전의 17억6천900만달러에 비해 3억7천만달러 늘어난 것입니다.
한편 KT의 브랜드 가치는 15억4천700만달러로 34위를 차지했습니다.
영국계 브랜드 조사기업인 브랜드 파이낸스가 발표한 ''브랜드 가치로 본 2009년 상위 50위 통신 사업자'' 자료에 따르면 SK텔레콤의 브랜드 가치는 21억3천900만달러로 평가됐습니다.
이는 1년 전의 17억6천900만달러에 비해 3억7천만달러 늘어난 것입니다.
한편 KT의 브랜드 가치는 15억4천700만달러로 34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