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일 기자] 타파웨어 브랜즈가 디자인과 구성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냉장기 플라워 세트’를 출시했다.
냉장기 플라워 세트는 타파웨어의 냉장 전용 용기인 파스텔 톤의 냉장기 시리즈에 화사한 색감을 더한 것으로 옐로우, 오렌지, 그린, 블루의 4가지 컬러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이는 주니어, 미니멈, 쿨 냉장기 세트에 2L 쿨 냉장기 2개를 추가로 더해 실용성과 다양성을 높였다.
추가 구성된 2L 쿨 냉장기는 길이감이 있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냉장고 도어의 수납 공간을 활용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반찬 보관용으로 쓰임새가 많은 작은 용량의 주니어 냉장기는 기존 3개 구성에 1개를 더 추가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한층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돌아온 플라워 세트는 기존의 냉장기 시리즈가 갖고 있던 강력한 밀폐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내용물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씰(뚜껑) 모서리에 달린 탭을 통해 여닫기가 쉬우며 반투명 용기로 안의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타파웨어 브랜즈 관계자는 “냉장기 플라워 세트는 마치 냉장고 안에 꽃을 피우는 듯한 산뜻한 색감으로 주부들의 마음에 힐링을 선물하는 컬러테라피 제품이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냉장기 플라워 세트로 새로운 주방의 분위기를 연출하여, 모두가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타파웨어 브랜즈는 냉장기 플라워 세트 정규 출시와 함께 쿠키 키퍼세트, 오렌지, 레드, 그린 3가지 컬러의 다용도 도마 세트 및 발렌타인데이 콜렉션 제품을 1월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 (사진제공: 타파웨어 브랜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2013년 빨간날 116일, 달력 보고 황금연휴 계획 세워볼까?
▶ 겨울철 감기 예방법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먹자!”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