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 제왕’ 정려원, 앤서니에 눈물로 여울진 키스 ‘계속 사랑하자’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1-03 13:55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 앤서니에 눈물로 여울진 키스 ‘계속 사랑하자’


[연예팀] SBS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이 김명민의 마음을 알고 끝내 울음을 터뜨렸다.

새해 첫 날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정려원은 극중 앤서니(김명민)가 실명 위기에 처한 사실을 알고도 사랑을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전하는 이고은의 심경을 담담하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정려원은 이날 방송에서 최근 앤서니의 이상한 행동들을 떠올리다 마침내 수첩에 적힌 ‘이고은 잊기’라는 글자와 눈물 자국을 발견했다. 정려원은 폭풍 같은 눈물을 쏟아내는 이고은을 완벽하게 연기해 몰입도를 높이며 찬사를 이끌어 냈다.

특히 병 때문에 애써 자신을 외면하며 돌아서는 앤서니에게 “그래도 상관없다”면서 눈물 고백을 하는 고은(정려원)과 그에 마음이 흔들린 앤서니 두 사람의 눈물 가득한 키스는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게시판에 “‘드라마의 제왕’은 정려원이라는 배우를 다시 보게 한 드라마다”, “새해 소원 추가! 앵꼬 커플 행복해져라! 새드엔딩은 안돼요”, “김봉달 옆에는 이고은이 있어야 합니다! 려원 누나 힘내요!”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극중 정려원-김명민 커플을 응원했다.

한편 정려원은 12월31일 진행됐던 ‘2012 S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 ‘10대 스타상’ 2관왕을 달성하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동시에 인정 받았다.

정려원과 김명민의 극중 러브라인에 관심이 쏠리며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최종회는 1월7일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희정 폭풍성장 '꼭지'의 귀여운 꼬마가 섹시하게 컸어요~
▶ 박희본 김태희 닮은꼴 '패밀리' 심지호가 헷갈릴만한 외모? 비교해보니…
▶ 김태희 교제 인정, 2013년 1호 톱스타 커플 탄생! “비와 1개월째 열애 중”
▶ 김영철 열애, 상대는 2살 연하의 외국계 회사원! “미모의 소유자”
▶ 한승연 분노 "보다보다 황당해서…역겨우면 보지마" 일침!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