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이승기의 과거 손편지가 새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승기가 초등학생에게 보낸 손편지'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1 '현장르포 동행' 신청자에게 전한 이승기의 손편지가 담겨 있다.
편지에는 '정성스런 편지 고마워요! 잘 받았어요. 형은 주원이 말처럼 훌륭한 사람도 특출난 사람도 아니에요. 다만 부모님이나 주위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다 보니 주원이가 보기에 멋지고 휼륭한 사람같이 된 것 같아요. 항상 밝고 감사하며 최선을 다해요! 이 글을 이해할 수 있는 그날까지 공부 열심히 해요! 파이팅! 2010년 5월 31일 이승기'라고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게시자는 "동행 출연한 초등학생이 이승기 팬이라며 PD에게 편지 전해달라고 부탁했다. 동행은 다시 찾아가 그들의 변화된 삶을 보여주는데 10주 후 초등학생이 PD 보자마자 이승기에게 받은 답장을 자랑했다. 이승기는 지금도 동행에 출연한 사람들과 인연을 이어간다"고 설명했다.
이승기 손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승기 손편지 보니 마음이 따뜻해진다", "역시 이승기 너무 멋있다", "이승기 손편지까지?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1 ‘동행’ 캡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승연 분노 "보다보다 황당해서…역겨우면 보지마" 일침!
▶ 김희정 폭풍성장 '꼭지'의 귀여운 꼬마가 섹시하게 컸어요~
▶ 비 휴가 내역 공개, 연예병사 특혜 논란? 국방부 "다음 주 징계위 회부"
▶ 아이유 심경 고백, 은혁과의 스캔들 이후… "사고 친 주제에 살도 쪘다"
▶ 박희본 김태희 닮은꼴 '패밀리' 심지호가 헷갈릴만한 외모? 비교해보니…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