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상암 스튜디오 380'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입력 2013-01-10 07:46  


KCC건설이 서울 상암DMC 인근에 ‘KCC상암 스튜디오 380’(조감도) 오피스텔을 10일 분양한다.

이 오피스텔은 한토씨앤씨가 시행하고 KCC건설이 시공했다. 서울시 성산동 590-4번지에 있으며 지하 5층~지상 15층이다. 전용면적 기준 △20㎡ 312실, △23㎡ 52실, △38㎡ 13실 등의 소형으로 구성됐다.

3.3㎡당 분양가는 900만원대로 주변 시세 대비 3.3㎡당 약 100만원 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실당 총 분양가가 1억원 초반대다. 전용면적 60㎡ 이하의 오피스텔은 취득세와 지역자원시설세 100% 전액 감면, 재산세 50% 감면 등 세제혜택도 풍부하다.

이 오피스텔은 ‘제2의 여의도’라 불리는 상암 DMC(디지털미디어시티)를 배후에 두고 있다. 상암DMC는 2015년까지 약 800여개 기업, 6만8000여명에 달하는 미디어 업체 종사자들이 입주안다. 이미 KBS, SBS, CJ E&M 등 미디어사를 비롯해 LG CNS, LG U+, 팬택 등 IT∙통신회사들이 입주를 완료했다. 추가로 MBC, YTN 및 JTBC, TV조선, 채널A 등 종합편성채널 3사와 삼성SDS 등 대형 기업체들의 입주도 예정돼 있다.

단지에서 지하철 6호선 ‘마포구청역’이 도보 2분이면 닿을 수 있는 초역세권이다. 상암DMC가 위치한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는 약 3분이면 접근이 가능하다. 강변북로, 내부순환로, 올림픽대로, 성산대교 등의 도로망도 이용할 수 있으며 2015년 월드컵대교까지 완공(예정)을 앞두고 있다.

주변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춘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월드컵공원, 하늘공원, 한강 시민공원 등 녹지공간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홈플러스, CGV 등 쇼핑∙문화 공간도 가깝다.

단지 내에도 다양한 공간 구성과 시스템 적용으로 입주민을 위한 세심한 시설을 마련할 계획이다. 지상 2층과 옥상에는 하늘정원과 휴게광장이 조성돼 도심 속 웰빙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는 빗물재활용 시스템을 비롯, 보일러실이 필요없는 지역난방 방식 채택으로 공간의 효율성 또한 향상시켰다.

오피스텔 전용 엘리베이터, 여성행복주차장, 지하층 CCTV 설치로 철저한 보안시스템도 구축했다.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동냉장고, 전기쿡탑,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등 실용성을 높인 빌트인 시스템 도입으로 편리한 생활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목동 SBS 신사옥 맞은편, 홈플러스 인근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14년 12월 말 예정이다.(02)376-7977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19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