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2013 새해 '법인무기명 회원권' 출시-인기폭발!!

입력 2013-01-15 12:41  

 
창립 34주년을 맞이한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골프, 스키, 오션월드, 콘도를 회원권 하나로 즐길 수 있는 2013년 새해맞이 `법인 무기명 특별회원권‘을 출시해 회원모집 중이다.

개인 및 법인사업자에 맞게 직원 복리차원으로 맞춤형 회원권으로 이번 특별 회원권은 전세보증금처럼 만기 시 전액 환불상품으로 10년 20년제로 모집 중 이다. 또한, 개인 및 법인 앞으로 소유권이전이 가능한 등기제로도 가능하다. (부가세환급 가능)
이번기회에 회원권을 구입하면 겨울시즌 성수기에도 원하는 일정에 맞추어 예약이 가능하다.
회원권은 패밀리(방1, 거실1)'형 '스위트(방2, 거실1)'형으로 나눠지고 1년에 30일 사용
 
㈜대명레저산업의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이다.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 전문 컨설턴트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휴가의 한가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답답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가족, 친구들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대명리조트의 특별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할 수 있다.
 
대명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정규골프장 C.C, 오션월드, 퍼블릭 9홀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실의 국내 최대 규모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고품격 사계절 휴양 리조트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는 소나무로 둘러싸인 자연 환경 속에서 골프와 휴식을 즐기고 천혜의 자연환경과 리조트시설들이 어우러져 최고의 휴식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법인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장, 각종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비즈니스에도 활용도가 높다.
 
대명리조트(콘도)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되어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을 회원자격으로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콘도) 본사에 문의하시면 새해맞이 특별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안내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음은 물론 전문 상담원의 자세한 상담도 언제든지 받아볼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
02- 2222-5913 (24시간 상담 환영)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