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 여의도 준공 소형주택! 투자자 실입주자 문의 폭주!

입력 2013-01-18 12:58  


> “여의도 리버뷰” 2월 입주예정(즉시입주가능)
> 여의도 고급 오피스텔의 반값 특별분양 중
> 여의도 “공급률 0%” 도시형생활주택(아파트)
> 임대계약자 대기중으로 투자즉시 월세 수익가능
> 여의도 샛강공원이 한눈에.. 최고의 조망권 확보

올 2월, 입주가 시작되는 “여의도 리버뷰” 도시형생활주택은 기존 시행사 회사보유분 일부 (로얄층포함)를 특별 공급한다.

“여의도 리버뷰”는 기존 원룸형 도시형생활주택 개념에 아파트의 최대 장점인 단지내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을 결합한 소형아파트로 단지내 휘트니스을 비롯하여 바비큐파티장, 퍼팅연습장, 옥상정원이 설치되어 입주민의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 시키고 있다.

“여의도 리버뷰”는 여의도 샛강 공원쪽으로 건물 앞을 가리는 건물이 없어 탁트인 최고의 조망권을 자랑한다.

“여의도 리버뷰”는 실입주자와 투자자들 모두에게 이상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다. 즉시입주가 가능하고 지하철과 공원이 바로 앞에 있어 실입주자들에겐 안성맞춤의 장점을 갖고 있고, 소액투자를 통해 안정된 임대수익을 얻고 싶은 투자자들에겐 이미 임대자들이 확보되어 투자와 거의 동시에 임대수익을 받을 수 있다.

또 여의도 내 소형주택,오피스텔에 비해 월등히 낮은 분양가가 적용되어 여의도 고급 오피스텔의 반값 수준이면 1채를 분양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낮은 분양가는 투자 수익률에도 큰 이점으로 작용되어 투자 수익률도 매우 높은 편이다.

“여의도 리버뷰”는 여의도와 연결되는 샛강다리에서 불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여의도까지 걸어서 5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여의도 내에 도시형생활주택/도시형아파트의 공급이 전혀 없기 때문에 벌써부터 임대문의와 임대계약이 전세대를 기준으로 거의 완료된 상태다.

1일 유동인구 최대 80만명, 상주인구 6만여명의 여의도 임대수요 및 높은 입지 프리미엄이 검증된 “여의도 리버뷰”는 타지역에 비해 월등한 투자가치를 평가 받고 있는 셈이다. 또한 최고 72층의 여의도 파크원을 비롯하여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전경련회관 신축 등 상주근로자 4만여명의 여의도 오피스타운 개발호재가 맞물려 있어 투자비용만 반값이지 여의도 리버뷰의 가치는 빠르게 급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의도 리버뷰”에선 대방역, 신길역, 여의도역, 샛강역까지 도보로 이용 가능한 전철역만 무려 4개나 된다. 150m 거리의 1ㆍ5호선 신길역을 통해 여의도, 광화문 등 도심출근이 편리하고 도보 3분 거리의 샛강역을 통해 강남까지 환승 없이 바로 출근할 수 있어 강남 근무자들까지도 임차인으로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올림픽대로, 노들길 등 간선도로 진입이 편리하여 승용차 출근자들에게도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며 인근에 여의도백화점, 영등포 타임스퀘어, 영등포, 롯데백화점 등이 있어 편리하다.

여의도리버뷰는 전용면적 19㎡내외의 도시형아파트 125실로 구성되었으며 세대수에 매우 넓은 1,439㎡ 넓이, 높이 5m의 필로티 자주식주차시설이 적용되며 각 세대별 입주자를 위한 천정형시스템에어컨, 냉장고, 샤워부스, 드럼세탁기, 붙박이장, 쿡탑, 싱크대 등 풀퍼니시트 시스템이 무료로 적용되어 편리하다. 또한 취등록세면제(임대사업자),재산세,종부세등 각종 세제혜택이 지원된다.

“여의도 리버뷰” 관계자는 “실입주자분들에겐 즉시입주의 편리함과 투자자 들에겐 비교적 저렴한 분양가 덕분에 소액 투자를 통한 고수익 월세수익이 가능하여 현장 및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신 분들은 매우 만족스러워 하시고 2~3채를 한번에 계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며 현장 분위기를 강조 했다.
현장 방문시 선착순 층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여의도역에 위치해 있다.
<문의 : 02-3145-4547>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